BOARD

뒤로가기
제목

시장 변화에 다각도로 대응

작성자 시장(ip:)

작성일 2019-11-17

조회 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동서식품도 시장 변화에 다각도로 대응하고 있다. 96년부터 4년마다 제품을 바꾸는 ‘맥심 리스테이지’를 시행하고 있다. 계속 먹으면 눈치채기 힘들지만, 그동안 커피 믹스의 맛은 조금씩 변했다. 지난 2017년 맥심 모카골드의 설탕 함량을 25% 정도 줄이는 작업을 했다. 너무 달아 살이 찔 것이 걱정된다는 소비자 의견(실제로 열량은 원두 커피에 비해 높다)을 반영한 결과다. 이밖에 젊은 소비자를 잡기 위한 다양한 협업을 전개하고 있다. 최근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를 넣은 제품은 캐릭터를 선호하는 소비자에 힘입어서 일평균 판매량이 기존 제품 대비 40%가량 증가하기도 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modify

comment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ok no

비밀번호 ok no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T. 02-6013-7322
  • mon-fri 10:00-18:00 (break time 12:00-13:00)
  • sat, sun, public holiday OFF
  • 국민은행 015401-04-301454 박소운

privacy guide terms search PC ver